본문 바로가기
잡것들

구글 애드센스 달기!!!

by 목가 2010. 7. 19.
반응형


전부터 애드센스 달아볼라고 했는데 잘 안되서 거의 포기상태이다가 다시 도전해 봤다.

구글 검색창 한번 블로그에 띄워볼라고 또 쌩쇼를 했는데...아니나 다를까 구글 검색창이 보이지 않네..ㅠㅠ

근데 왜이렇게 난 구글 검색창에 고집했을까?? 더 좋은 광고들이 많이 있었는데 ㅋㅋ 

그래서 이것저것 오늘 티에디션에 많이 꾸겨넣어봤다 ㅋㅋ 블로그가 아니라 무슨 광고 싸이트가 된것 같긴 하지만

차차 수정해 나가면 되겠지 ㅋㅋ

근데 재밌는건 여태 안됐다고 생각했던 구글 검색창을 발견했다..;;;;;;;;;;;;

블로그 좌측 맨 아래에 쌩뚱맞게 혼자 달려있다는 것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놈 어디다가 소스추가한지도 기억안나고..ㅋㅋ 그냥 냅둬야겠다 ㅋㅋ 귀엽네 ㅋㅋ

아무튼 애드센스에 관심이 있다면 여기로 가서 가입해서 해보시길..

구글애드센스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