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스토어

미키마우스 / 미니마우스 키링

by 목가 2019. 12. 19.
반응형

최근 유투브를 보다보니 투자나 부업 등등 좋은 내용을 포함한 컨텐츠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 중에서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센터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한 번 해볼까? 라는 마음으로 시작을 했다.

 

100번 듣는 것보다 1번 하는 것이 낫다는 말이 있듯이 유투브 보고, 블로그 보고, 이것저것 공부해도

실행해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것들이 많다는 것을 깨닫고 무작정 스토어 계정을 만들었다. 

 

그리고 오늘 블로그에 올리는 미키마우스 / 미니마우스 키링은 두 번째 올린 상품이다. 

첫 번째 상품은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Test Sample 겸 올렸는데, 이 한 번의 상품 등록으로

정말 많은 것을 알게 된 것 같다.

 

이제는 더 중요한게 무엇인지 깨닫고 블로그를 작성 중이다.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키링

 

2020년은 쥐띠해다.

그래서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가 생각났고 요즘 키링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상품으로 선정했다. 

 

 

미키마우스 키링

미키마우스가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는 그렇게 유명?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디즈니를 대표하는 캐릭터라서

선택해봤다.

 

미니마우스키링 에어팟 케이스

손 재주가 뛰어난 지인을 통해서 키링이란 상품을 알게되었고, 판매에 도전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지인도 상품 제작에 관심이 많아서 마음이 통했(?)나?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키링

 

아무튼 새로운 도전이고, 욕심내지 않고 천천히 내공을 쌓아 갈 계획이다. 

주변에서 부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고 얼마나 가겠냐? 되긴 하겟냐? 라고 말하지만

그럴수록 더!!!! 동기부여해서 복수의 칼날을??? 갈고 보란듯이 나중에 결과로 보여주고 싶다. 

 

정품 디즈니 미키마우스 피규어

참고로 지인이 매우 섬세(?), 까탈(?)스러운 성격이라 정품 아니면 취급하지 않고, Qualtiy가 낮은 것을 매우 싫어한다.

그래서 1개를 만들어도 제대로 만들고 좋은 재료로 만드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해 보세요 ^_^

 

스마트 스토어 링크(미키마우스키링)

 

 

 

반응형

댓글